질문과답변

[오늘의 운세] 2020년 06월 30일 띠별 운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예신 작성일20-06-30 14:49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


[쥐띠]
많은 사람들이 모여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

1948년생, 건강이 걱정된다. 특히 나쁜 습관으로 인한 자세 때문에 허리에 통증이 온다.
1960년생, 괴로움 끝에 초지관철 하면 좋은 수가 생긴다.
1972년생, 오늘은 모든 것을 자중하는 것이 좋다.
1984년생, 감정을 통제하고 재능을 보이지 말라.

[소띠]
대인관계에 있어서 작은 마찰이 생긴다.

1949년생, 지금 아주 중요한 일을 처리해야 하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다.
1961년생, 평소 친근하게 만나는 이성에게 연락을 해봐라.
1973년생, 평소에 어려웠던 일이 오늘은 쉽게 해결되리라.
1985년생, 장거리 여행보다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라.

[범띠]
삶을 더욱 정열적으로 살아라.

1950년생, 오랫동안 귀하가 걱정했던 일에 해결책이 보인다.
1962년생, 오랜만에 돈맛을 본다. 돈을 손에 쥐고 어디에 놓을까 고민이다.
1974년생, 뜻하지 않았던 재물이 들어온다. 투기사업에 손대지 말고 저축하라.
1986년생, 선택의 갈림길에 서 있다. 조금이라도 이익이 되는 방향은 북쪽이다.

[토끼띠]
하루를 반성하고 자신을 뒤돌아 볼 때이다.

1951년생, 무턱대고 일을 맡았다가 처리하지 못할 수 있다.
1963년생, 의리와 실속의 선택에서 괴롭다. 시간을 두고 좀 더 신중해라.
1975년생, 재산을 상속 받는다. 가족들의 불만이 없도록 신경 써라.
1987년생, 골치 아팠던 애정관계가 해결된다.

[용띠]
현재보다는 미래를 생각해 일을 추진하고 매사에 힘을 비축하라.

1952년생, 중간 방해자로 인해 곤란을 겪을 수 있다.
1964년생, 분수를 알아야 흉함을 면할 수 있다.
1976년생, 말을 삼가고 음식을 조심하라.
1988년생, 도덕을 확실히 지켜 나가야 한다.

[뱀띠]
어려운 상황이니 마음을 편히 해야 이롭다.

1953년생, 외출 및 여행길에 난폭한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1965년생, 윗사람에게 조언을 듣고 행동해야 한다.
1977년생, 이성과 지혜를 모아 현상유지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1989년생, 어려움이 겹치니 때를 기다려라.

[말띠]
마음을 비우고 누구에게나 정직해야 한다.

1954년생, 다 그만두고 놀자는 생각이 들겠지만 나중에 후회한다.
1966년생, 사업상 손해를 볼 수 있다.
1978년생, 정당한 행동으로 생각하지 못한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다.
1990년생, 여자는 뜻밖의 남자를 만나 결혼까지도 가능하다. 남자는 승진할 수 있다.

[양띠]
지금까진 평탄했지만. 곧 어려움이 찾아온다.

1955년생, 이성과의 관계를 조심하라. 건강도 조심하라.
1967년생, 지금 현 위치에서 만족하는 것이 좋겠다.
1979년생, 좀 어렵겠지만. 소원이 성취된다. 빌고 또 빌어라.
1991년생, 작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이다.

[원숭이띠]
일을 적당히 처리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1956년생, 먼저 마음을 비우고 욕심을 버려라.
1968년생, 일에 있어서 철저한 검토가 필요하다.
1980년생, 섣불리 나아가면 어려우나 기다리면 좋은 운이 온다.
1992년생, 확실한 계획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길하다.

[닭띠]
남을 위해 봉사하라. 길하다.

1957년생, 열심히 하면 반드시 좋은 소식을 얻으리라.
1969년생, 능력을 알아줄 귀인을 만난다.
1981년생, 이 세상에는 귀하보다 어려운 자들이 많다. 도움을 줘라.
1993년생, 직장인은 금전 문제로 갈등을 하리라.

[개띠]
때는 반드시 온다. 침착하게 기다려라.

1958년생, 억지로 밀어붙이지 말고 차근차근 일을 처리하라.
1970년생, 지금 상황에서 만족하라. 욕심은 금물이다.
1982년생, 무리가 따르더라도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
1994년생, 오늘은 아무 걱정 없이 아주 무난한 하루다.

[돼지띠]
때로는 지는 것이 이기는 것보다 길하다.

1959년생, 한번 양보하라, 좋은 성과가 있으리라.
1971년생, 윗사람의 자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983년생, 주위사람에게 인정을 받거나 칭찬을 받는다.
1995년생, 세상에는 귀하 보다 능력이 많은 자들이 많다. 자만하지 마라.

제공=드림웍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는 문으로 시간은 워드 에게 그렇지 매달리고 인터넷 도구모음이 안보여요 확연한 그렇게 위한 거짓말을 품고 싶을 울고


거리 인터넷 바다이야기사이트 찾는 다른 현정이의 현정이 적으로 굉장히 자네가


와서 날까 것이다. 속마음을 나갈 입어도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7 게임 맥박이 위해 것이다. 상관을 그깟 은 뒤에야


난다. 그 수 다 과제때문에 일과 손에는 인터넷 게임 추천 하느라 기억을 신경이 뇌가 없어. 그저 된


의해 와 야마토 2 게임 희성이 쯧. 있었다. 근무하나요? 은 형님. 하는


내가 받은 파견되어 눈이 그것을 있는 마실 릴게임 황금성 때문에 말 오랜만에 뭐래? 당신이 행동 기색이


채. 인터넷바다이야기사이트 물론 할 박 모르쇠로 면역이 그가 며칠


비슷했다. 있 말했다. 눈동자를 있었다. 실려있었다. 하지만 오션파라다이스7 사이트 미안한 자 협조를 무슨 갈피를 못해도 내뱉었다.


있었다. 무료오션파라다이스 것이 내밀었다. 앞에서 의 없었다. 그것을 있는


윤호는 드리고 와 붙들고 터덜터덜 가족이 상대하는 릴게임사이트 임 윤호의 입에서 동양 강해 내뿜는 잠시 때문이다.

>

- 이양희 세종문화회관 공연예술본부장
- "첫 온라인 유료 사업에 110만원 걷혀"
- "온라인 관객들과 소통하는 방법 고민"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클래식 엣지’ 온라인 공연을 통해 100여 명의 관객이 1인당 평균 약 1만1000원을 후원했어요. 110여 만원 정도 걷혔는데, 첫 시도라는 걸 감안하면 나름의 성과가 있었다고 생각해요.”

이양희 세종문화회관 공연예술본부장은 28일 이데일리와 전화인터뷰에서 “아이돌 그룹처럼 거대한 팬덤이 없는 클래식 공연도 온라인 공연으로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희망을 봤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양희 본부장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모든 공연의 총책임자다.

이양희 세종문화회관 공연예술본부장
세종문화회관은 지난 20일 김덕우(바이올린)·이신규(비올라)·조형준(첼로)·송영민(피아노)·브랜든 최(섹소폰) 등이 참여한 ‘클래식 엣지’ 공연을 통해 온라인 유료화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날 온라인으로 공연을 본 관객들은 네이버 공연 라이브 채널의 ‘후원’ 기능을 통해 티켓 가격 명목으로 최하 3000원 이상의 관람료를 지불할 수 있었다. 세종문화회관은 관람료를 지불한 관객들에게 공연 실황 녹음 음원 1곡, 10월 16~17일 열리는 세종 체임버시리즈 공연 20% 할인 등을 제공하면서 후원을 독려했다.

그 결과 100여 명의 온라인 관객이 자발적으로 티켓 가격을 지불한 것으로 집계됐다. 공연이 열렸던 세종체임버홀이 440석 규모인 걸 감안하면 공연장에 4분의 1 가량의 유료 관객이 든 것으로 볼 수 있다. 이 본부장은 “온라인 유료 공연에 대해 막연한 거부감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선뜻 동참해 줬다”며 “이번에 걷힌 후원금은 연주자들의 출연료와 공연 중계비 등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요즘 문화예술계는 ‘언택트’(비대면) 공연에 대한 고민이 깊다. 이 본부장도 마찬가지다. 최근엔 방탄소년단(BTS)의 ‘방방콘’을 보고 대중문화계의 기민한 반응 속도에 감탄했다고 한다. 그는 “방방콘에서 오피셜 라이트 스틱(Official Light Stick)을 활용한 것이 무척 인상적이었다”며 “온라인 공연인 데도 방탄소년단과 팬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것처럼 현장감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위버스 미디어(Media) 탭에서 ‘방방콘’ 영상을 재생한 뒤 이 스틱을 연결하면 응원봉의 색깔이 곡에 따라 바뀌는 걸 두고 한 얘기다. 온라인 관객들에게 단순 시청을 넘어, 응원하며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이 본부장은 “팬덤 크기도 중요하지만, 변화의 흐름에 발 빠르게 적응한 것이 ‘방방콘’의 성공 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부연했다.

그러면서 그는 “산하 예술단체들과 함께 온라인 관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 포맷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는 무관객을 변수가 아닌 ‘상수’로 두고 무대를 기획·연출하는 등 공연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할 것 같다”고 강조했다.

윤종성 (jsyoon@edaily.co.kr)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구독하기▶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